본문 바로가기

바우골아줌마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포스 멀티 프라이팬 4p 세트 아기

금일은 냄비,프라이팬 세트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포스 멀티 프라이팬 4p 세트 가격 이런상품어때요
금일 쎄일전가격 에서 쎄일된 금액
원 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포스 멀티 프라이팬 4p 세트 상품구매


아기 유아식 준비는 테팔로! | 이사오면서 후라이팬 다 버리고 왔는데 급하게 후라이팬이 필요해서로켓배송으로 주문했는데 너무 만족해요.
이사온 집이 주방이 좁아서 매직핸즈 구경만하고, 후기에 후라이팬 사이에 패킹도없고, 덜컹거린다는 후기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패킹이 있네요 핸들은 생각보다 많이 안덜렁 거려요 ㅋ 하지만 진짜 쪼끔 거슬리긴 햐요 ㅋ
오자마자 씻어서 지짐해먹었네여 ㅋ


상품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 | 아기가 이유식완료기 접어들었어요. 밀크팬과 전기밥솥으로 이유식 잘했는데 이젠 식판에다 밥도 주고 국도 주고 반찬도 주고 간단히는 덮밥도 만들어야하는데 집에서 쓰는 프라이팬이 죄다 싸구려, 코팅이 벗겨지겨나 불이 세면 약간 냄새나는?
그래서 아기에게 줄 음식이니 테팔 시리즈 중 이게 마음에 들어 구입했어요. 손잡이 없이 음식을 만들기도 하고 손잡이 끼우고 전을 만들어주기도 해요.

넓은 건 멸치 볶거나 전을, 작은 건 아기 덮밥 만들어 주는 용도라 자주 써요.
깊은 용도는 태국식 볶음밥 만들어봤는데 깊고 눌러붙지 않고 참 좋아요.

제일 작은 건 손잡이 끼우면 약간 기울긴 하는데 쓰는 데 문제가 있진 않아요.

부드럽게 헹궈주면 설거지 끝. 간편하고 안전하게 잘 쓰고 있어요^^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포스 멀티 프라이팬 4p 세트, Yellow, 프라이팬 20cm + 프라이팬 28cm + 볶음팬 26cm + 손잡이티타늄 코팅은 처음인데 팬안 바닥에 회오리 모양이 입체적으로 보이네요. 어떻게 이렇게 3D느낌인지 정말 신기함.
손잡이를 장착하면 어쩔수 없이 스크래치가 생겨요. 매직핸즈의 장점을 좋아하시는 분만 구매하면 좋을 듯요.
색상은 산뜻한 노란색이라 예쁘네요
구성이 꽤 마음에 들어요. 웍은 충분한 크기고 후라이팬도 큰 것 작은 것 하나씩이라 딱 좋네요.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포스 멀티 프라이팬 4p 세트, Yellow, 프라이팬 20cm + 프라이팬 28cm + 볶음팬 26cm + 손잡이테팔이라는 브랜드 믿고 구매 했어요
처음 설명대로 후라이팬을 세척하고 사용하니 막 써도 눌러붙지 않고
좋으네요.
2~3인 가정에 쓰기 좋아요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포스 멀티 프라이팬 4p 세트, Yellow, 프라이팬 20cm + 프라이팬 28cm + 볶음팬 26cm + 손잡이항상 마트에서 구매해 사용해오던 건데 요즘 마트 가기가 좀 그래서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마트에서 사던 기존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사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색깔도 상콤하니 예쁘고, 손잡이도 견고해요.

세일해서 판매한다고 부실한 상품을 보내주는 게 아니라 동일한 상품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포스 멀티 프라이팬 4p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포스 멀티 프라이팬 4p 세트 아기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포스 멀티 프라이팬 4p 세트 아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