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우골아줌마

재구매합니다! 퓨리나 타이디캣 포인원 고양이 모래 허브향

모래 퓨리나 타이디캣 포인원 고양이 모래 허브향
1% 36,870원에서
36,450원 특가금액
캐시적립 혜택 최대1,823원 적립 가능합니다.

퓨리나 타이디캣 포인원 고양이 모래 허브향 상품


무조건 재구매합니다! 응고력 먼지날림 탈취력 모두만점! | 그동안 에버크린, 눈꽃모래, 미스터리, 로마샌드 등등 여러 모래 써봤는데
먼지날림과 아이 눈곱, 결막염 등의 문제로 정착하지 못하고 모래 유목민으로 살았어요.
무조건 벤토만 고집하는 아이들이라 벤토 중에서도 품질 좋은 제품을 찾아야 했고요.
이번에도 모래를 찾던 중 퓨리나 타이디캣 포인원이 저렴하게 세일해서
반신반의하며 사봤어요.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일단 허브향이 은은하고 좋게 나서 탈취력이 좋아요.
아이가 용변을 봐도 전혀 냄새나지 않고요.
입자도 적당한 크기라 화장실 밖으로 모래가 튀지 않아요.
손으로 모래 잡아서 먼지날림 테스트해봤는데 손에도 가루가 거의 묻지 않고요.
너무 신기해서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알갱이가 동글동글 자갈모양이라 밖으로 잘 안튀는것 같아요.
특히 모래갈이하고 화장실에 모래 붓는데 이렇게 먼지 안날리는 모래는 처음 봤어요.
모래 부어주자마자 저희 아이가 화장실로 점프해서 들어가더니 ㅎㅎ
화장실이 너무 아늑한지 안에서 한참동안 안나오네요.
감자랑 맛동산 캐보니 응고력도 좋습니다.
항상 눈가에 묻히고 다니던 눈곱도 잡혔구요!! 이게 진짜 신기!!!
너무 신나서 주위에 입소문 내고 있어요 ㅎㅎ
전 이 모래로 정착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1. 먼지날림 ☆☆☆☆☆ 먼지날림 전혀 없어요. 신기해서 손이랑 삽으로 몇번 계속 파봤는데 손에 묻어나질 않아요. 이미 눈곱은 잡혔고 이정도라면 만성질환처럼 달고살던 결막염까지도 사라질것 같아요.
손으로 집었을때 좀 촉촉한 느낌이 있는데 그래서 먼지날림이 없는것 같아요.

2. 탈취력 ☆☆☆☆☆ 허브향이 좋아서 탈취력은 진짜 걱정없어요. 아이들이 향이 신기한지 킁킁대며 화장실에서 안나와요 ㅎㅎ 큰일이예요

3. 응고력 ☆☆☆☆☆ 감자랑 맛동산이 깔끔하게 캐져요. 부스러기가 떨어지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이런식이면 모래도 빨리 안떨어지고 오래 쓸것 같아요.

* 총평 ☆☆☆☆☆ 가성비 대박 제품입니다. 진작 이런 제품을 알았더라면 정착했을 것을…이제서야 안게 후회스럽구요. 이제 이 모래만 사용할거예요.


재구매의사 있음!! 고양이모래 이제 정착해야겠어요ㅎㅎ | 고양이 모래 유목민인데
일단 향이 너무 강해서 별 하나 제외했어요.
향이 강해서 고양이 배변 냄새는 잘잡아주는데
고양이들이 킁킁거리며 엄청 냄새를 맡아 불안한 마음도 있어요.
감자는 단단하게 잘 뭉쳐지네요.
일단 조금 더 써봐야 알것 같아요


향이 짙고 오래가고 응고력 나쁘지 않아요! | 애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냥이를 키우게 되면서 모래란 모래는 다 써봤습니다.
저 마다 장단점은 다 있었지만 결국엔 타이디캣으로 정착했습니다. 묻고 더블로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장점 :

1. 배송
박스 포장 깔끔하게 되어있고, 플라스틱 통이라 찌그러져도 파손우려가 매우 적고 오래 보관해도 습기나 향이 날라가는 것에 대한 염려가 없습니다.

2. 제품 성능
먼지 날림이 거의 없습니다.(두부모래의 장점인 먼지 날림보다 고양이가 친숙한 모래라는 점에서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탈취부분에서는 1주일에 한번 전체 갈이를 해주는 입장에서 입자가 신기하게 냄새를 머금고 꽉 잡고있는 것처럼 거의 나지 않습니다. 거기에다가 향이 캣닢 비슷한 아로마?? 향이나서 캣닢 좋아하는 냥이라 모래를 더 자주이용하는 것 같아요.
맛동산 부스러기가 거의없어 치우기도 편합니다.

3. 가격
마트나 펫샵에서만 구매하다가 로켓배송에 가격까지 저렴해서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4. 총평
두부모래를 거부하고 벤토나이트 혹은 실리카를 선호하는 냥이들에겐 그냥 묻지말고 구매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구매하는 사람 입장에서도 가성비 좋고 냄새 없고 치우기 편리한데 쓰는 냥이 입장에서는 친숙하고 청결하기까지 하니 더욱 좋아합니다.

단점 :
타이디캣 다른 제품인 인스턴트 액션과 퍼포먼스제품이 입점이 안되 있는 것과 정기배송으로 할인 혜택 더 주면 좋겠습니다. 쿠팡에서도 다른 제품 취급해주세요!


퓨리나 타이디캣 포인원 고양이 모래 허브향, 6.35kg, 3개입배송된 박스를 보자마자 냥이가 본인꺼인줄 아는지~ㅎㅎ관심을 계속보이길래 제품앞에서 사진을 찍어주었어요ㅎㅎ
받아보자마자 첫번째로 맘에 든건! 비닐이 아닌 플라스틱통에 들어있던거에요~! 밀봉도 간편하고 보관할때 훨 깔끔한 느낌이에요ㅎㅎ
뚜껑 열때 확 퍼지는 은은하게 향긋한 향기도 맘에 쏙~!들었어요!!^0^
고양이 모래에 제일 중요한 응집력!!테스트도 해봤는데, 깔끔하게 잘 뭉치더라구요ㅎㅎ(아쉽게 이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ㅠㅠ)
화장실에 부어주자마자 바~로 들어가서 앉네요ㅎㅎ
먼지날림도 전에 쓰던 것보다 확실히 적어서 좋네요~!

장점 깔끔하게 정리해드릴게요 참고하시면 좋을것같네요ㅎㅎ
1. 플라스틱통- 밀봉이 간편, 보관이 편리하고 깔끔
2. 향기- 은은한 허브향이 기분좋게해주고, 배설물 냄새를 감춰줌
3. 응집력- 동글동글한 입자에 배설물이 잘 뭉쳐짐
4. 먼지날림- 화장실에 붓는 순간에도 먼지날림 없음

저는 이거 3통 다 쓰고, 또 이 제품으로 사야겠어요 ^0^


퓨리나 타이디캣 포인원 고양이 모래 허브향, 6.35kg, 3개입기존에 쓰고 있는 모래가 재입고가 되지 않아 급하게 구매를 시작하게 된 모래입니다.
솔직히 통이 별 쓸모는 없는 것 같지만(쓰레기도 문제고) 배송 도중 파손은 되지 않아 좋네요

냄새★★★★★
저는 이게 이렇게 향기가 좋을 거라고 생각을 못했어요.
기존에 사용해봤던 모래들은 무향에 가까워서 향이 나지 않지만 탈취는 좋으니 그러러니 했는데
정말 이건 향이 오래가요. 무엇보다도 향이 이렇게 짙으면 사용후에 아이들에게도 이 향이 묻어나는데
그런것도 없어요.

탈취★★★★
아무래도 향이 강해서 그런지 탈취도 오래가는 것 같아요.

모래먼지★★★★
아무래도 벤토나이트는 모래먼지가 약간은 존재할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확 부었을때 심하게 올라오는 먼지도 없고 마구 삽으로 휘저어도 올라오는 모래 먼지가 적은 편입니다.

응고력★★★★
항상 우리 고양이들은 화장실 청소를 하면 일부러 달려와서 이용을 하는지라(없어도 쥐어짜듯이 쌈)
모래를 갈아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거든요. 이게 기존에 사용하던 모래가 재입고가 되지 않아서
교체를 한거였는데 그 노래 응고력이 되게 좋았어요. 이건 후기가 좋지 않아서 걱정되었는데
생각보다 응고력이 좋았습니다. 바로 딱딱하게 잡아져 굳어지는 그런건 없었지만 그래도 바로 뭉쳐져서 삽으로 퍼내면 그게 바스라지는 정도는 아니에요.

배송★★★★★
기존에 시켰던 모래는 패키지 때문에 그런지 여러개를 구매해도 박스말고 비닐에 포장되어서 오거든요.
근데 이건 통이라서 그런지 박스 배송을 해서 오더라고요. 터진거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대충 양이 부족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기존에 구매해서 이용했던건 리터였는데 리터보다 적은 느낌?
무엇보다 통이 겁나 커 보이는데 그렇게 크지도 않고 안에 막 가득 들어있지도 않아요.
근데 진짜 모래 뜯고 뭐하고 그럴때 낑낑 힘들었다면 이것 붓고 하는게 편리해요. 그게 장점이네요.


퓨리나 타이디캣 포인원 고양이 모래 허브향 상품구매


The post 재구매합니다! 퓨리나 타이디캣 포인원 고양이 모래 허브향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재구매합니다! 퓨리나 타이디캣 포인원 고양이 모래 허브향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